스킵네비게이션

시민의소리

테크관리 좀 해주세요

작성자 : 박종현 작성일: 2024-02-12 조회 : 543회
삼문동 대우아파트 앞 둑길에 설치한 테크에 노인들이 개인소유의 의자를 설치하고 테크를 독점하에 사용하고 있으며 하루종일 독점하여 경노당처럼 사용하고 있으며 사용 후에 술병등 쓰레기를 방치하며 벛꽃나무에 노상방뇨를 하는 경우도 있어 아파트주민들이 불편함을 느끼고 있으니 개인소유 의자를 제거해주시고 노인들이 독점하여 사용하지 못하도록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RE: 테크관리 좀 해주세요

작성자 : 삼문동 작성일: 2024-02-14  
○ 평소 시정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데에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귀하께서 건의하신 민원은 삼문동 일성아파트 앞 데크의 관리를 요청하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 ​일성아파트 앞 데크는 주민분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고자 추진한 사업으로 현재 많은 주민분들이 이용하고 계신 쉼터입니다.
○ ​현장을 방문하여 어르신들께 주민 모두가 사용하는 공간임을 설명하고 깨끗하고 건전한 이용을 당부드리며, 개인적으로 가져다 놓은 의자들을 모두 수거 조치하였습니다.
○ ​또한 해당 마을 통장님과 협의 후, 인근 주민분들에게 지속적인 계도를 실시하여 미관상, 환경적으로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앞으로도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삼문동행정복지센터(☏055-359-6929)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