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시민의소리

삼랑진 안태 벚꽃길에 황토길 조성을 제안합니다.

작성자 : 이은화 작성일: 2015-04-02 조회 : 747회
- 삼랑진 안태 벚꽃길에 황토길 조성을 제안합니다. -

어제 오후에 비가 그치고 날씨가 좋아져서 바이트레인 카페에서 본 벚꽃을 보기위해 갑자기 친구들과 삼랑진 양수발전소에 벚꽃구경을 다녀왔습니다. 좋은 친구들과 맑은 공기를 마시며 아름다운 벚꽃 밑을 거닐며 사색하는 시간이 너무 행복했습니다. 밀양 곳곳에 벚꽃이 많이 피였지만 그래도 삼랑진으로 오길 잘 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안태호를 끼고 순환되는 벚꽃길에 트래킹코스 공사하는 곳이 보였습니다. 그 공사가 어떤 길을 만들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그 공사하는 흙길을 보면서 ‘대전 계족산 황토길’이 생각났습니다.
대전이 고향이어서 가끔씩 올라가면 꼭 들리는 곳이 대덕구에 위치한 계족산 황토길입니다.
연인들이나 가족들이 신발과 양말을 벗고 폭신폭신한 흙의 촉감을 느끼며 힐링하는 그 곳은 여행기자들이 다시찾고 싶은 여행지에 속하고 관광명소 3위에 선정될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올라가는 중간중간에는 지압할 수 있는 자갈길도 있고 손과 발을 씻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우리 아름다운 밀양에도 아름다운 관광명소가 많지만 지금 공사하고 있는 이곳이 삼랑진역에서 출발해 양수발전소를 지나 안태호를 끼고 순환되는 벚꽃길 트래킹코스에 황토길이 조성된다면 도시에서는 누릴 수 없는 산에서 시원하고 맑은 공기를 마시며 맨발로 황토길을 걸으며 언제든지 가족들과 연인들이 힐링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관광명소가 되어서 밀양발전에도 대박이 날 것 같다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트래킹코스에 황토길을 강력하게 추천하는 바입니다.
자연이 아름다운 밀양에 살고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이 아름다운 밀양을 다른지역사람들에게도 특별한 곳으로 알려져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

[답변]삼랑진 안태 벚꽃길에 황토길 조성을 제안합니다.

작성자 : 밀양시장 작성일: 2015-04-03  
밀양시 관광 활성화를 위한 소중한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우리시는 삼랑진 벚꽃길을 트레킹 명소로 단계적 육성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귀하께서 제안해 주신 황토길 조성에 대하여도 제방관련 부서와 협의해서 향후 적극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밀양시 미래전략담당(055-359-5103)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