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시민의소리

교동지 놀이터 높고 꺽인 미끄럼틀 교체해주세요!

작성자 : 박혜경 작성일: 2022-11-13 조회 : 642회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에 교동지 놀이터를 방문해보니 화장실을 설치공사를 해주고 계심에 감사인사를 먼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화장실이없어서 매우 불편했었거든요. 불편함 해소에 기분좋았습니다.)

교동지의 마스코트~ 높고 큰 미끄럼틀이 두개가 설치되어 있고 아이가 어려서 오늘 같이 처음으로 타보았는데 꺽인 이 미끄럼틀이 틈새가 딱 붙지 않아서 엉덩이가 매우 아팠고, 꺽인 부분이 완만하지 못해 각이 지다보니 내려오다가 박고 박고 팔꿈치에 멍이 들었습니다.

아이혼자 내려가게 할때도 미끄럼틀을 보고잇으니 흔들림도 제법있고 미끄럼틀이 불안하기 짝이 없었습니다.

자고로 미끄럼틀이라하면 매끄럽고
안전해야 되는거 아닙니까~^^?;

미끄럼틀 타고 내려오는데 엉덩이가 아프고 팔이든 다리든 막 갖다 박는데
오늘 좀 놀랬습니다. 너무 위험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겉모습은 좋아보인다 하시면 꼭 한번 타보십시요. 아찔하실껍니다.

아이들의 안전과 재미를 위해
완만하고 매끄러운 미끄럼틀로 교환
설치해지길 바라며~ 혹시 쓰레기통도 설치가능하다면 그것또한 있었음 합니다.

아무곳에 버려진 쓰레기가 미간을 찌푸리게 하더라구요ㅜㅜ

그럼 안전한 새미끄럼틀의 빠른 교체시공이 있길바라며 수고부탁드립니다.

RE: 교동지 놀이터 높고 꺽인 미끄럼틀 교체해주세요!

작성자 : 지역개발과 작성일: 2022-11-28  

1. 평소 시정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시민의 소리를 통해 건의하신 교동지 놀이공원 미끄럼틀 교체 및 쓰레기통 설치 건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2. 교동지 놀이공원은 2020.11월 준공 및 설치검사 합격하여, 2022.9월 정기안전검사하여 운영중인 놀이터 입니다.

 

3. 현지 확인결과 미끄럼틀의 완만하지 못한 곡선 및 이음부 틈새의 경우 안전상의 문제는 없을것으로 사료되나, 향후 미끄럼틀의 노후 등 교체요인이 발생시 남녀노소 모두가 더욱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끄럼틀로 교체하여, 교동 주민뿐만 아니라 밀양시민 모두가 즐길수 있는 놀이시설 선정에 노력하겠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4. 미끄럼틀 지지대의 경우 심리적 안정감을 고려하여 추가 보강토록 하고, 쓰레기통 설치건에 대해서는 놀이터 운영관리를 위하여 화장실 운영시 검토하겠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런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더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농업기반담당(055-359-5254), 문의하여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