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시민의소리

횡단보도를 점거한 불법주차 해결 좀 해주십시오

작성자 : 이은정 작성일: 2015-12-03 조회 : 898회

오늘 12월 3일 목요일 저녁8시경 삼문동 화랑예식장 앞 상황입니다. 횡단보도에 불법 주차된 차량들 때문에 밤길 보행자의 안전이 심각하게 위협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오늘 저녁 어린 학생이 그 길을 지나다가 주차된 차량이 급출발하는 바람에 사고가 날 뻔 했습니다.
더구나 오늘 화랑예식장에서 있었던 행사는 의무소방대와 밀성로타리회의 행사였는데, 시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대의 행사장이 오히려 시민의 안전을 위협하고 있는 상황으로 보여 안타깝습니다.
또한 이 길은 인근 아파트로 가는 진입로인데, 들고나는 차량이 많은 길로 사고위험이 있는 곳이라 더욱 염려됩니다.
연말이 다가옵니다. 앞으로 연말연시 행사는 더욱 많아질 것인데, 이 구간의 불법주정차 문제가 신속히 해결되어야 마음편히 보행자의 권리를 누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횡단보도 선이 그어져 있으면 이를 준수하도록 강력한 조치를 취해주시고 지금처럼 횡단보도 구실을 못할거면 차라리 그어진 선을 지워주십시오.
주민 안전을 위한 밀양시의 신속하고 단호한 대처를 부탁드립니다.

[답변]횡단보도를 점거한 불법주차 해결 좀 해주십시오

작성자 : 교통행정과 작성일: 2015-12-04  
먼저 통행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하여는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불법주정차 지도 및 단속은 경남지방경찰청에서 주․정차 금지구역으로 지정고시한 구간에
대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귀하께서 제보하신 차량은 번호인식이 불분명하여 과태료 부과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이동차량으로 방송하는 등의 주정차질서계도를 실시하여 통행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교통행정과 교통시설지도담당(☏359-5344)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