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시민의소리

삼랑진행정복지센터 내 시민전용인터넷PC에 프린터를 설치 요청드립니다.

작성자 : 김지훈 작성일: 2024-03-14 조회 : 415회
IMG_1529.jpeg
IMG_1524.jpeg
IMG_1527.jpeg
삼랑진행정복지센터가 새로 건설되어 지역주민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민원업무를 볼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제가 직접 방문하여 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부분이 있어 이렇게 민원을 제기합니다.
삼랑진행정복지센터 내 시민전용인터넷PC가 설치되어 있으나 인터넷 검색만 가능하고 프린트할 수 있는 프린터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불편을 느꼈습니다.
민원인이 서류를 준비해 왔으나 부족하거나 수정해야할 때 센터에서 프린트를 할 수 없어 다시 집으로 돌아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참고로 삼랑진읍에는 프린트할 수 있는 PC방이 한 곳도 없습니다.
이런 불편을 개선하기 위해 삼랑진행정복지센터 내 시민전용인터넷PC에 프린터를 설치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 삼랑진행정복지센터 내 시민전용인터넷PC에 프린터를 설치 요청드립니다.

작성자 : 삼랑진읍 작성일: 2024-04-01  

○ 평소 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삼랑진읍행정복지센터 내 민원전용 프린터기 설치 요청)에 대한 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전산장비 담당부서에 민원인 전용 프린터기 설치 건의를 하였으며, 해당 부서에서 긍정적으로 검토중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삼랑진읍 총무담당 김다애 주무관(055-359-6504)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