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시민의소리

밀양단장숲유원지

작성자 : 김희정 작성일: 2022-08-01 조회 : 797회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밀양단장숲유원지를 찾았습니다. 여기 다른 곳에 비해 아이들과 함께 놀기도 좋고 깨끗하여 지인의 소개로 가게 되고 소개를 해줄 정도였죠. 그런데 올해 작년에 비해 택도아닌 주차비 인상에 불친절한 안내, 그리고 작년에 안전을 신경 써줬다 생각했던 119구조대는 조용하고 시민연대119구조대(?)라는 분들이 위에서 아래 자리를 떡하니 크게 차지하고(인윈에 비해) 있고, 안전을 신경써주기 보다는 보여주기 식으로 앉아 호루라기만 멀리서 부르기만 한다는게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그닥 안전을 신경써주는지...자기들 주위엔 텐트도 치지 말라면서 지인인지 뭔지 하는사람은 떡하니 취침을 시키고 같이 동참하며 업무시간에 고기까지 같이 먹는 모습은 결코 업무상 앉아 있는게 아닌 그냥 우리와 같이 그저 놀러와서 앉아 있는 분들이였지요.
우리는 자리 전쟁과 주차전쟁으로 새벽부터 와서 있는데 9시 출근길 와서는 자기들 편의대로 업무양식대로 그건 아니지 않을까요?
그리고, 마을 공동비에 쓰여지겠지만 1만원주차비를 받으면서 불친절한 안내 이중주차...그럼 1만원주차하며 쓰레기봉투 10L라도 주며 아껴달라하면 좋지 않을까요?
작년에 좋은 기억으로 갔던 곳이 SNS로 인해 유명세를 타니 이런나? 하는 마음에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저는 집에 돌아오며 이제 가면 안될곳이라는? 소개도 하면 안될곳이라는 생각이 드는건 어쩌지요?

RE: 밀양단장숲유원지

작성자 : 교통행정과 작성일: 2022-08-16  

평소 시정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밀양 단장숲 유원지 이용 시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드립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주차장 이용 요금 인상건의 경우 사설 주차장은 개인 재산권이므로 주차요금 설정에 대한 별도의 단속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119 구조대 관련 건의사항은 소방서 소관 업무로 사료되오니 밀양소방서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 본 답변과 관련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교통행정과 교통시설지도담당(359-5348)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