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시민의소리

도서관지하 탁구장시설 및 관리에 대한 건입니다

작성자 : 윤중철 작성일: 2022-07-14 조회 : 531회
시정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도서관 탁구장은 탁구를 취미로 하는 시민들 남여노소 할 것없이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항상 시 당국에 감사를 드리며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소 불편한 점이 있어서 시정을 건의드립니다.

-시설관리
1.장마철을 맞이하여 구장내 습한 공기가 차서 바닥이 매우 미끄러워서 위험합니다. 제습기(?)가 있으나 별로 도움이 되지 않고, 환풍기가 있으나 소음이 너무 커서 5분이상 켜놓지 못하고 있습니다 - 시급한 수리가 필요합니다.
2.여름철에는 땀이 많이나서 운동복으로 갈아입어야 하는데 탈의실이 없어서 이용객들이 화장실에서
운동복을 갈아입고 있습니다. -최소한 탈의실 설치를 요망합니다.
3.탁구장내 사무실이 있으나 현재 이용하지 않고 있으니, 우선이라도 간이 탈의실로 이용할 수없는지요?

RE: 도서관지하 탁구장시설 및 관리에 대한 건입니다

작성자 : 평생학습관 작성일: 2022-07-19  

○ 평소 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탁구장 공기가 습한것은 이용자분들이 에어컨 제어기를 빈번히 만지다 보니 오작동이 발생하여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향후 제어기에 중앙 제어 잠금을 설정하여 탁구장이 습해지는 것을 방지토록 하겠습니다. ​

○ 도서관 대형 환풍기는 매주 월요일 정기적 청소를 실시할때 가동하나 평상시 이용자들이 조작할 수 없도록 안내문을 부착하겠으며 소형 환풍기 3대는 정상 작동하고 있습니다.

○ 탁구장 탈의실은 임시로 간이 탈의실을 설치해 놓았으며 향후 유휴공간을 확보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앞으로도 도서관 이용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밀양시 평생학습관(055-359-6029)​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