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시민의소리

도로 청소 및 가로등 수리 필요

작성자 : 손미숙 작성일: 2022-07-15 조회 : 461회
시정 운영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도로 청소 및 가로등 수선을 요구 드리고자 합니다.

1. 신삼문동 푸르지오 아파트 진입 도로 주변에 쓰레기가 많습니다. 도로 청소 시니어를 고용하여 청소를 하는 것으로 압니다. 그분들이 손이 미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도로 및 도시 주변이 깨끗해야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 대한 자부심이 생기고 즐거운 생활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2. 신삼문동 주변 가로등 고장이 자주 보이는데 수선하지 않는 듯 보입니다.
고장난 부분의 수선이 빠르게 진행되어 좀 더 밝은 도시가 되기를 바랍니다.

3. 더 바쁘고 큰 일도 많겠지만 소소한 것도 신경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 도로 청소 및 가로등 수리 필요

작성자 : 도시재생과 작성일: 2022-07-15  

[도로 청소]

평소 시정에 많은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신삼문동 푸르지오 아파트 진입도로 주변 환경정비 건은 해당지역(푸르지오 아파트 진입도로)을 방문하여 도로 주변 쓰레기를 확인하였으며 현장근로자에게 전달하여 해당구역의 정비를 요청하였습니다.

답변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은 삼문동 행정복지센터 환경담당 강경찬 주무관(☎359-6929)에게 연락주시면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로등 수리]

귀하께서 건의하신 신삼문동 주변 가로등 고장신고 건은 앞서 전화통화로 말씀 드린바와 같이 해당지역(삼문푸르지오 입구 ~ 밀양성결교회)을 방문하여 신속히 보수하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은 밀양시 도시재생과 도로조명담당 박형언 주무관(☎359-5531)에게 연락주시면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