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시민의소리

상남면 남산리 (미덕사) 가는길

작성자 : 백순녀 작성일: 2015-02-25 조회 : 929회
밀양시민의 행복을 위해 항상노력 하시고 애쓰시는 박일호시장님 노고에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김해에 거주하는 민원인 입니다.
우연히 지인의 소개로 상남면 남산리368-1번지(미덕사) 가는길 산새가 너무나 평온하면 아름답다는 말에 친구들을 동행하여 2월25일 11시경 김해를 출발하여 사포산업단지를 지나 산길을 따라 올라가기 시작 했습니다.
지인의 말 대로 너무나 아름답고 평온하여 마음에 안식을 찾을 정도 였습니다.
그런데 올라가는 중간 중간에 비 포장도로가 몇 번 나오는데 자갈이 갈려 있고 차 들이 많이 다니는지 도로가 부분 부분 너무 많이 파져 있어 차 바퀴가 공 회전하여 벼랑으로 떨어져 사고 날뻔한 아찔한 순간이 몇 번 있었습니다.
많은 업무에 신경을 다 쓰시지는 못 하시겠지만 아름다운 산새 한번만 돌아 보시고 산 길 복구 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다시 찾고 싶은 길 이네요.

[답변]상남면 남산리 (미덕사) 가는길

작성자 : 밀양시장 작성일: 2015-03-03  
ㅇ 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통행에 불편한점에 대해서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ㅇ 귀 하께서 미덕사 방향으로 통행하신 도로는 산림의 경영기반조성과 목재 등 임산물의 수송 및
산불진화, 병해충 등 산림보호를 주 목적으로 조성된 임도입니다.
ㅇ 임도는 전구간 포장을 할 수 없으므로 차량의 통행시에는 노선의 굴곡과 경사가 다소 있으므로 항상
주의를 요하며 비가 올때나 눈이 올때는 차량진입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해당 임도의 노면에 대해서는 조속한 시일내에 노면정비를 통하여 우리시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ㅇ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우리시 산림녹지과 055-359-5367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