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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수영장 갑질 및 건의사항

작성자 : 박정임 작성일: 2022-06-22 조회 : 621회
시청 수영장이용에 대해 불만 및 건의사항이있습니다.
우선 갑질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자율수영을 끊어 수영장을 이용했습니다. 그런데 수영을 못한다는 이유만으로
어떤 분이 거슬린다며 여기서 수영하지마란식으로 말하며, 저희 아버지께 눈치를 주고 자존감을 떨어뜨리는 발언들을 하며 본인 구역 영역인 마냥 갑질을 하셨습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 수영장내에 규칙이 마련되어야 한다생각합니다. 이같은 발언이나 갑질을 행사하는 분이 있으면 다시는 수영장을 이용하지 못하게 하는 조건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그당시의 아버지가 당한 모욕을 생각하니 지금 당장이라도 그분을 찾아 내고싶네요. 감정적인 부분이나, 시청에서도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주의사항을 마련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원서접수도 한번 건의 드리고 싶네요.
아버지께서는 인터넷을 이용하실줄 모릅니다. 수영을 정식적으로 초보반으로 등록하여 배우고싶어 몇달전부터 기대하며, 방문접수를 하러 가셨으나, 온라인접수가 많았고, 이미 마감되었다고 하셔서 아쉽게도
자율수영밖에 등록을 못했습니다. 갑질하시는 분때문에 안그래도 자율수영에 더 자신이없어하시고, 눈치만 보게 될까 걱정만 하시는 모습에 자녀된 입장으로써 마음이 많이 아프고 안좋습니다.
올해 허리수술,다리수술을 함께 한 이후라 더더욱 수영으로 재활을 하셔야 했기에, 기회를 놓쳐서도 아쉽네요.
-->온라인을 못하는 분들을 위해 현장접수 인원을 따로 마련되었으면 좋겠습니다.워낙 요즘에는 다들 온라인을 잘하시니, 크게 와닿지 않으실수 있지만 소수의못하는 분을 위한 배려도 해주시면 좋겠네요.
온라인 접수인원 몇명, 현장접수 인원 몇명 제한하여 운영해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스포츠센터 시민의 소리 답변

작성자 :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작성일: 2022-06-29  

밀양스포츠센터 관리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먼저 수영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수영장 운영은 이용자들의 수영등급에 따라 초급, 중급, 고급으로 각 레인을 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만 이용회원들이 이를 준수하지 않아 불편을 주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수영강사들로 하여금 계도를 잘 하도록 교육조치 하겠음을 알려드립니다.

 

운영프로그램 접수는 현재 온라인 접수를 하고 잔여인원에 대하여 현장접수를 하고 있습니다만 이용회원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개선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밀양스포츠센터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생활체육팀장(359-4614)으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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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