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시민의소리

버스노선 건의합니다

작성자 : 이민수 작성일: 2024-02-01 조회 : 311회
버스노선.jpg
내이동 한솔병원 부근에 아파트 단지가 많이 생기면서 인구가 많이 늘었는데(5년 사이에 1800세대의 아파트가 생겼습니다 쌍용, 한신, 이편한 ) 대중교통은 여전히 부족하여 건의합니다
기존버스노선은 1번은 신촌오거리에서 시청으로 바로 가도록 되어있는데 신촌에서 한솔병원 방향으로 이동하여서 한솔병원 사거리에서 우회전하여 내이 LH를 돌아 시립수영장을 지나고 시청사거리에서 좌회전하는 노선으로 변경을 하면 대중교통 이용인원도 많아지고, 그 지역에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2번 버스가 시청에서 신촌오거리로 직진하는게 기존의 노선이라면, 시청사거리에서 우회전하여 시립수영장을 지나 내이LH를 돌아서 한솔병원 사거리에서 좌회전하여 신촌오거리 방향으로 가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예전에 교동에 춘복아파트와 그 동네가 생기면서 1번과 2번이 그 동네를 돌도록 변경한 것과 같이, 지금도 기존 노선에서 조금만 변경을 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더 편리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력하게 건의합니다

RE: 버스노선 건의합니다

작성자 : 교통행정과 작성일: 2024-02-14  

○ 귀하의 민원내용은 밀양시의 1번과 2번을 한신더휴 방면으로 경유하여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하고자 의견을 주셨습니다.

○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현재 밀양에는 1개의 운수회사에서 밀양시 전 구간을 운영하는 형태로 버스 노선 및 배차 간격 변경 시 전체의 차량에 대한 시간조정이 필요하며, 버스기사님들의 근무시간 조정 및 휴식시간 보장 등 여러 가지가 같이 조정되어야 합니다.

- 추후 버스노선 조정 시 시민들이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운수회사와 협의하도록 하겠습니다. 

○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밀양시 교통행정과(☏055-359-5332)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