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밀양돼지국밥 음식점

  • 음식점명[한식] 매일 돼지국밥
  • 분류한식
  • 주소밀양시 삼문동 미리벌로 20
  • 전화번호055-352-2356
  • 영업시간매일 오전 11시~ 밤 11시까지
  • 휴무

소개

48시간 끓인 깊은 맛, 밀양 삼문동 매일 돼지국밥

밀양국밥 분말 사골과 인공 조미료 쓰지 않고 48시간 푹 끓여 내 깊은 맛을 내는 밀양 돼지국밥 맛집 밀양 시내 삼문동에 위치한 매일 돼지국밥 식당을 소개합니다. 매일 돼지국밥은 돼지국밥 식당을 운영한 기간은 길지 않지만 손맛 좋은 스승님께 잘 배워서 진한 맛 그대로 낼 줄 아는 식당이었고 무엇보다 여 사장님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밀양국밥 밀양 삼문동 매일 돼지국밥은 밀양의 강남이라 불리는 신 삼문동 삼문 휴먼시아 입구 요지 대로변에 위치합니다. 식당 옆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 시내 한가운데 위치하지만 주차 환경도 매우 좋은 편입니다. 밀양국밥 식당 입구에, 우리 국밥집은 이런 곳이니 믿고 먹으라는 안내 문구들이 가득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보니 사골분말과 인공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믿음직한 업소였습니다. 인위적인 인공 조미료 발견 시 음식값의 백만 배를 돌려주겠다는 문구를 보니 더 믿음을 가더군요. 밀양국밥 식당 입구와 앞에서 보는 주차장 모습입니다. 도로변에 있어 찾기 좋고 위치가 좋고 편의성이 좋다는 것이 밀양 돼지국밥 맛집 매일 돼지국밥의 장점 중 하나였어요. 밀양국밥 식당 내부도 비교적 깔끔한 했습니다. 중앙홀을 기준으로 안쪽 홀과 별도의 단체 공간으로 구분되어 있어 코로나 진행 시기지만 충분히 거리 두기가 가능한 식당이었습니다. 밀양국밥 입구를 기준으로 오른쪽에 별도의 공간이 있었는데, 이곳은 가족모임이나 소규모 단체 모임 하기에 좋을 걸로 보였습니다. 밀양국밥 밀양 삼문동, 위치 좋은 밀양 돼지국밥 맛집 매일 돼지국밥의 메뉴를 살펴볼까요? 돼지국밥, 섞어 국밥, 내장국밥, 순대 국밥 등의 기본 메뉴는 밀양의 다른 식당과 비슷한 가격대인 7,000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밀양국밥 매장을 이리저리 살피는 동안 뽀얀 국물에 대파가 가득 들어간 밀양 매일 돼지국밥 한 그릇이 깔끔하게 차려져 나왔습니다. ​

밀양국밥 돼지국밥 이외에 차려진 기본 반찬도 다른 곳과 달리 푸짐해 보였어요. 기본으로 깍두기와 김치에 국수 말이, 부추 생채까지 푸짐하게 내어줍니다. 밀양국밥 이렇게 국물이 뽀얀 색이니 손님들이 사골 분말을 사용했나 하고 물어보는 분들이 있었나 봅니다. 밀양 매일 돼지국밥의 국물 비결은 돼지 사골과 족으로만 48시간 끓여 내기 때문에, 단 시간 끓이는 국물에 비해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는군요. 밀양국밥 카메라 위치를 조금 높여서 사진에 담아 보았어요. 뽀얀 국물 외에 대파가 유난히 많다 싶을 정도라서 "대파가 왜 이리 많아요?"라고 사장님께 물어보았어요. 생대파는 고기나 생선의 잡내를 잡아주고 감기 예방 효과까지 있어 양을 늘려 사용한다고 하시네요. 밀양국밥 본격적으로 돼지국밥에 간을 하기 전에 고기는 얼마나 들어갔나 싶어 국속에 든 고기를 떠 봤답니다. 예상대로 푸짐하게 살코기가 가득이었어요. 밀양국밥 밀양 돼지국밥 식당 중 생부추가 나오는 곳도 있었지만, 밀양 삼문동 매일 돼지국밥은 양념으로 무친 부추가 나옵니다. 밀양국밥 밀양 돼지국밥 맛집 삼문동 매일 돼지국밥에서 돼지국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먼저 새우젓으로 간을 적당히 하고 다진 양념을 풀어줍니다. 다진 양념을 반 숟가락 넣었더니 국물이 더 뽀얀 색으로 보이는 것 같았어요. 밀양국밥 돼지국밥에 절대 빠질 수 없는 깍두기 맛이 어떠냐에 따라서 돼지 국밥 맛이 결정될 수도 있는데요. 밀양 매일 돼지국밥의 깍두기는 덜 익지도 많이 익지도 않은 적당한 상태라서 국밥 맛을 더 잘 살려 주는 것 같았습니다. 밀양국밥 저는 돼지국밥을 먹을 때는 저만의 방식으로 먹는 방법이 있는데요. 먼저 고기를 적당히 건져 먹고 국물과 밥을 즐기는 편입니다. 고기에 깍두기를 얹어서 아삭한 식감과 고기의 단백질을 함께 즐기는 것이지요. ​

밀양국밥 그런 후, 배추김치도 같은 방법으로 즐긴답니다. 밀양 매일 돼지국밥은 기본으로 48시간 푹 끓여서 기름기 쏙 빠진 담백한 고기 맛 또한 일품이더군요. 진하고 깊은 맛의 국물이라 보조 반찬은 깍두기냐 배추김치냐가 그리 중요하지 않았답니다. 밀양국밥 밥과 국물을 적당히 먹고 난 후에는 국수를 풀어서 밥과 다른 맛으로 즐기는 것이 밀양 매일 돼지국밥을 제대로 즐기는 두 번째 방법인 것 같습니다.
​밀양 매일 돼지국밥은 식사 후 포장을 해 가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포장할 경우에도 집에서 따로 손 가지 않게 식당과 똑같이 반찬을 제공하고 새우젓, 양념장까지 꼼꼼하게 챙겨 주는 게 좋았어요.
​밀양 여행이나 방문 계획 있으신 분들은 밀양 매일 돼지국밥 기억하셨다가 제대로 끓인 진한 돼지국밥 맛, 꼭 보고 가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었어요.

블로그 후기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관광진흥과 전화 : 055-359-5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