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인사말

전통과 멋과 얼이 깃든, 친환경의 도시 살기 좋은 밀양 우리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부북면장입니다.
우리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부북면은 밀양의 진산인 화악산, 감내천을 중심으로 예로부터 벼농사와 시설채소 및 배, 포도 등 과수농사가 발전된 지역이며, 최근 부북산업단지, 사포사포산업단지, 춘화·제대 농공단지가 조성되었으며, 100만평 규모의 첨단국가산업단지가 추진중으로 밀양 발전의 중심축으로 새로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2월 밀양아리랑 마라톤대회가 가산, 위양 저수지 등 우리지역 전역에 걸쳐 진행되고 8월에는 밀양공연예술축제가 밀양아리나에서 개최되어 매년 전국에서 30,000여명 이상이 찾는 고장이기도 합니다.

아울러 예림서원, 밀양8경으로 꼽히는 위양지, 밀양아리나 주변 대규모 연꽃단지, 퇴로 전통체험마을 및 피자스쿨의 소재지로서 농업·공업·문화·관광이 조화롭게 병행 발전되어 가는 지역이며 더욱이 시내와 연접하여 도시발전 잠재력이 풍부한 고장입니다.

우리면 홈페이지는 다양한 정보광장을 통하여 밀양을 찾는 네티즌 여러분께 생생한 목소리를 실시간에 접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 직원은 성심을 다하여 지역발전을 위하여 노력하고 봉사하겠습니다. 네티즌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부북면 전화 : 055-359-6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