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인사말

전통과 멋과 얼이 깃든, 친환경의 도시 살기 좋은 밀양 우리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여러분 반갑습니다.
산내면장입니다.
우리면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네티즌 여러분을 4천여 면민과 함께 뜨거운 가슴으로 환영하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산내면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더불어 아름다움이 충만한 유서깊은 고장이며 관내천연기념물 224호인 얼음골은 태양이 작열하는 한여름에도 얼음이 어는 불가사의한 신비의 계곡이 있으며 이러한 자연조건에서 품질좋은 얼음골사과를 생산하여 전국에 밀양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풍요로운 고장입니다.

최고의 등산 코스인 구만폭포, 구만산이 있고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신선한 공기를 느낄 수 있는 얼음골 케이블카 운행으로 사계절 관광지로 거듭나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얼음골 명품사과의 명성은 전국제일의 최고의 맛으로 각광을 받을 것이라 확신하며 많은 사람들이 우리 지역에서 수려한 자연경관과 함께 품질과 맛으로 인정받는 얼음골 사과를 드실 수 있을 겁니다.

네티즌 여러분의 우리 산내면 홈페이지 방문을 다시한번 환영하며 우리면의 기본현황을 담았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신속히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산내면 전화 : 055-359-6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