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사이버장터

후사포리주택지

공인중개사 성명 : 김OO 중개사무소 명칭 : 해맑은 공인중개사 중개소 사무소 소재지 : (50422)경상남도 밀양시 백민로9길 4, 1564-14(내이동) 공인중개사 연락처: 01045342588
현재 가장 관심을 끌고있는지역이 바로 부북면 사포일대인것은 다알고있으리라봅니다.
..그곳에 있는 매물중에 적당한 주택지가있어 올립니다.
..후사포마을 속에있는 대지이며 현재는 폐가지만 얼마전까지는 거주하던곳이며 현재는 페가입니다..
.철거후 집을짓기에 아주 적당한자리이며 방향은 남향이며 대형차진입은 어려워도 일반적인 차량은 마당안까지 진입가능합니다..
..후사포리에있으며 대지평수는106평이며 현 일반주거지역입니다..대지이며 형태는 네모반듯합니다.
..어차피 나노교가 곧개통준비중이고 시내에서 조금 벗어나서 농촌분위기를 느끼면서 가까운 자리를찾는다면 사포어느곳이든 다적당한곳같습니다..서둘러야할지역이며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사포신도시가 점점 조성이되고 아파트 3층이상 올라가는것이 보이면 주변토지시세는 더오를것이라 여겨집니다..
..지금도 곳곳에 문의가 많지만 가격이비싸다고 느끼시는 분들이많아 선뜻매매가 이루어지지않습니다..
..그러나 신도시는 오르는시기가 있고 발표후,조성중에오르며.아파트가 들어서면서오르고..아파트완공시점에 또오를것이며..입주후부터 또오를것이며 주변에 상가가들어서면서 더욱오를것입니다
..신삼문동에서 연결이되기에 더욱더 상승세를 탈것같습니다.
더군다나 사포 입구전사포공단에서 남밀양I,C로 내년6월 터널공사가 시작되고 나노공단입주가 시작되면 사포는 교통의 중심이 될것입니다..
..많은 밀양의 투자자분들은 이미 선점을 했지만 관망은 하지마시기를바랍니다..
..신삼문동이 그랬고 내이1.2지구가 그렇게 흘렀습니다..
..결국은 다른도시의 투자자들이 좋은 토지를선점하고 손바뀜이 이루어집니다..
..비싸게싸서 더비싸게 매매하면됩니다..
...제가 소개한토지역시 가격이 좀더오를것같습니다..전원주택지로서는 적당한것같습니다..
그곳을 알고싶다면 연락비랍니다...감사합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민원지적과 부동산관리담당 전화 : 055-359-5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