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보도자료

밀양시-대경대 관학협력 ‘Big hit TF팀’4차 회의 개최

작성자 : 공보전산담당관 작성일: 2022-08-10 조회 : 358회
20220810-밀양시-대경대 관학협력 Big hit TF팀 4차 회의 개최(2).jpg
20220810-밀양시-대경대 관학협력 Big hit TF팀 4차 회의 개최(1).jpg
밀양시(시장 박일호)와 대경대학교(총장 이채영)는 시청 브리핑룸에서 양 기관의 상생 발전과 교류·협력사업 활성화 협의를 위한 ‘Big hit TF팀’ 4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두 기관은 지난해 9월 TF팀 발족 이후, 3차례 회의를 거쳐 △아이키움 배움터(밀양아리나) △밀양아리나 창작콘텐츠 개발공연 △약산루문화창작촌 문화 프로그램 운영 등 총 8개 협력 사업을 발굴했다. 이 중 4개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나머지 사업도 착수 후 추진에 박차를 가하는 등 관학협력 사업의 가시적인 성과를 도출하고 있다.

이날 4차 회의에서는 양측 TF팀 실무추진단 17명이 참여해 지난 3차 회의에서 제안된 △드론체험학습, 놀면서 배운다 △인생컬러찾기! 퍼스널컬러 진단 등 2개 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협력방안을 모색했다. 또 이번 회의 신규 제안사업인 △지역특산물을 이용한 주류 양조교육 △노인후각 훈련을 통한 치매 예방 교육 등 4개 사업 안건에 대한 추진 가능성을 타진하고 검토의견을 교환하는 등 협력사업 구체화 및 확대를 위한 열띤 논의가 이뤄졌다.

이소영 미래전략과장은 “두 기관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Big hit TF팀이 매개가 되어 긴밀히 소통·협력하고, 지속적인 신규 협업분야 발굴과 실질적인 교류 확대 등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공공누리 저작권정책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공보전산담당관 공보담당 전화 : 055-359-5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