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칭찬합시다

밀양 보건소 위생과 송미옥선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작성자 : 이OO 작성일: 2022-06-27 조회 : 302회
송미옥 선생님을 칭찬 하고자 합니다

어제 밤새 12살 딸이 고열과 오한 그리고 두통으로 힘들어 했습니다. 아침에 자가진단 키트로 검사한 결과 양성으로 나와서 소아 청소년과를 내원후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처방전을 가지고 약국에 방문하면서 제 마음이 많이 상하는 일이 일어나서 보건소 위생과에 민원을 제기했습니다.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는 가운데 제가 제기한 민원을 해결해 주시기 위해 직접 약국을 방문하여 잘 중재해 주셔서 원만히 해결 될 수가 있었습니다.

외국에서 살다가 잠시 어머니집에 방문한 저희들이 특히 딸 아이가 많이 상처를 받고 밀양에 대한 나쁜 이미지를 가지고 돌아갈 수 밖에 없었는데 송미옥선생님의 헌신적인 마음과 섬김을 통하여 잘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돌아가는 저에게 딸 아이 주라고 아이 영양제까지 사셔서 선물로 주시는 것을 보고 찐한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송미옥 선생님과 같이 공직에서 최선을 다하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밀양시가 나아가 대한민국이 발전하고 세계속에 이름이 빛나는 나라가 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송미옥선생님 다시한번 귀한 섬김에 감사를 드립니
다. 귀한 섬김을 많은 분들께 알리고자 이렇게 글을 적었습니다.

또한 밀양시 보건소에서 코로나 PCR검사를 담당하시는 분들과 확진후에 전화로 몸 상태를 꼼꼼히 챙겨 주시는 보건소 직원분과 시청직원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공보전산담당관 행정정보담당 전화 : 055-359-5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