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새소식

내가 만드는 포토존 콘테스트 이벤트

부서명 : 공보전산담당관 작성일: 2023-03-31 조회 : 1,625회
1.png
2.jpg
3.png
4.jpg

인증샷도 찍고, 포토존도 만들고! 내가 만드는 포토존 콘테스트 EVENT!

밀양 관광지를 방문해 나만 알고 있는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SNS에 업로드해 주세요!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인증샷은 밀양시 공식 포토존으로 탄생합니다!

 

[이벤트 안내]

○ 참여기간: 2023. 4. 1.(토) ~ 5. 31.(수) [두달 간]

○ 상품: 밀양사랑카드 충전

  - 1등: 30만 원 / 2등: 20만 원 / 3등: 10만 원 / 4등: 7만 원

○ 당첨발표: 2023. 6. 13.(화) / 밀양시 공식 SNS 게시

○ 참여방법

  ① 밀양 관광지를 방문하여 본인 또는 지인과 함께 인증샷을 찍는다.

  ② 인증샷을 자신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에 #밀양포토존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업로드한다.

  ③ 밀양시 공식 SNS 이벤트 게시물에 업로드 링크를 댓글로 남긴다.

  ④ 이벤트 종료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에 투표한다.

 

[이벤트 참여 주의사항]

○ 이벤트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 SNS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로 한정하며 중복 응모는 불가합니다.

○ SNS 팔로우 시 당첨 확률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 투표는 밀양시 공식 인스타그램(@miryangsi) 스토리에서 진행하며, 최종 후보에 오르는 사진은 자체적으로 선정합니다.

○ 이벤트에 참여한 인증샷은 추후 밀양시 공식 SNS 및 밀양시보 등에 출처를 밝히고 게재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은 밀양사랑카드로 충전됩니다. 밀양사랑카드 소지자에 한하며, 추후 카드번호 및 이름 등 개인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를 거부할 시 당첨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시 상기 안내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공누리 저작권정책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