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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심콜출입관리

안심콜 출입관리 서비스 안내

코로나19 확진자의 접촉자 파악 및 역학조사를 위해 시행중인 방문자 수기 명부 작성 및 전자출입명부(QR코드)의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한 방안으로, 통화발신 방식의 출입관리 서비스를 지원하오니 밀양시 공공기관 및 다중이용 시설 등 에서는 많은 신청 바랍니다.

안심콜 출입관리

  • 신청대상: 관내 공공기관 및 다중이용시설(일반업소 등)
  • 기간: 2021.5. ~ 코로나19 종료 시까지
  • 목적: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시 감염원 추적 (확진자 발생시만 활용)
  • 수집기관: 밀양시(개인정보 제3자 제공 없음)
  • 수집이용항목: 전화번호, 업소 방문시간(4주후 자동삭제)
  • 이용금액: 무료(시부담)
  • 문의: 안전재난관리과 055)359-5509

"방문자 등록, 전화 한통만 걸어주세요"

안심콜 1. 점포방문 >2.방문자 발신(점포 전화번호 080-258-XXXX) > 3.지능망 발신 기록 저장 > 4.기록관리 : 지자체/보건소 기록 송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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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자 : 안전재난관리과 사회재난담당 전화 : 055-359-5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