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설문조사

밀양 관광브랜드 네이밍 설문조사

관광매력도시 밀양의 새로운 관광브랜드 개발을 위하여 밀양다움을 표현하는 브랜드명을 선정코자 하오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귀하의 성별은?
1. 남 (38)%
2. 여 (63)%

2. 귀하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십니까?
1. 30세미만 (28)%
2. 30~39세 (35)%
3. 40~49세 (20)%
4. 50세이상 (18)%

3. 아래 보기 중 마음에 드는 밀양 관광브랜드명을 선택하세요.
1. 날 좀 보소날 좀 보소 활용
(의미)‘밀양 아리랑’의 가사를 활용하여 반복되는 라임을 통해 지역 대표성 강조
(35)%
2. 꽃 본 듯이 밀양여행꽃 본 듯이 밀양여행 활용
(의미)‘동지섣달 꽃 본 듯이’를 줄여 보고 싶은 밀양, 아름다움이 가득한 밀양여행을 표현
(23)%
3. Slow, Glow, Blow 밀양Slow, Glow, Blow 밀양 활용
(의미) 천천히 즐기는 밀양의 자연, 빛나는 전통문화역사, 피어나는 즐거움
(18)%
4. 느리게 피우고 더 빛나는 밀양느리게 피우고 더 빛나는 밀양 활용
(의미) 3번의 국문버전
(5)%
5. 느린여행 아름다운 밀양느린여행 아름다운 밀양 활용
(의미) 서두르지 않고 자연, 전통문화역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밀양
(20)%

4. 기타 대한 의견이 있다면 자유롭게 기술해주세요.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공보전산담당관 행정정보담당 전화 : 055-359-5618